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매직웜입니다~
    매직웜의일상 2022. 12. 2. 10:24
    728x90

    이제 정말 겨울의 문턱에 왔네요~

     

    벌써 부터 이렇게 추우면 정말 조금 지나면 얼마나 추울지 벌써 부터 걱정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눈도 오고 날씨도 진짜 많이 추워 진다고 하던데 말이죠~

     

    요즘 사무실에서 근무 할때 발이 시려워서 가성비 죽이는 털 실내화 하나 장만 했습니다~

     

    구매처는 쿠팡에서 로켓배송이고 가격은 13,590에 구매 한거 같네요~

     

     

    로켓배송에 이정도 가격이면 효자템 맞는거죠~ㅎㅎ

     

    그제 시켜서 어제 받아봤습니다~

     

     

     

    슈망~

    SNRD

    털 슬리퍼~

     

    가격만 보면 정말 겨울 한철만 따듯하게 신고 버린다고 해도 그래도 굿템이네요~

     

     

     

     

    깔금한 박스에 이쁘게 포장 되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언박싱...이때는 정말 남녀노소 나이 상관없이 다 즐거운 시간이실겁니다~ㅎㅎ

     

     

     

     

    뚜둥.....

     

    얼마나 가성비가 좋을까....

     

     

    오호~~~

     

    매우 보드라운 털이 잔뜩 있는 털실내화~

     

    실내 용도로 구매 했지만 실외화  밖에 나갈때 신으면 더욱 따듯 하고 좋겠다 하는 생각이 드네요~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멋진 태극기가...딱 달려 있습니다~

     

    애국심을 느끼게 해주는 슬리퍼...

     

    하지만 제조국은 차이나 입니다~ㅎㅎ

     

     

     

     

    쿠팡에서 네이비 색만 로켓 배송에 가격도 할인 하고 있어서 네이비 색을 구매 했는데...

     

    솔직 완전 네이비 색은 아니고 청색에 가까운 색이며..

     

    언뜻 보기에는 식당에서 근무 하시는 분들이 신을법한 장화??같은 색상이지만 

     

     

    뭐 멋내기 신발도 아니고 따듯하면 장땡이라는 마인드로 구매서 그런지...제 눈에는 아주 가격대비 딱이네요~ㅎ

     

    굿템입니다!!!!

     

     

     

     

     

    밑창은 미끄럼 방지 기능을 넣어서 인지..홈이 많이 파여 있어서 겨울철 화장실 갔다가 나올때 대리석 바닥이 살짝 미끄러울수 있는데 이거는 그런걱정을 안해도 되겠습니다~

     

     

     

     

     

    매우 이뿌지는 않지만 군더기 없는 가격 불경기에 이렇게 착한 가격에 따듯한 겨울을 날수 있게 해준 

     SNRD 털 슬리퍼야.....고맙다...

     

    너때문에 따듯한 겨울 보내겠다~

     

    도움준 쿠팡아 너도 고마워 빠른 배송 해줘서~

     

    자  마지막으로 챡샷 들어 갑니다~ㅎㅎ

     

     

     

     

    이웃님들 오늘은 불금이네요~

     

    오늘만 근무 하면 행복한 주말인데..

     

    주말동안에 엄청난 한파에 눈도 온다고 합니다.

     

    다들 한파에 미리 준비하시고 외출은 최소화 시켜서 건강에 문제 없이 따듯한 겨울 보낼수 있도록 해요

     

    이웃님들 오늘도 행복하고 섹시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